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 Tip 모음/일상 리뷰 꿀팁 모음

[문정법조타운 삽겹살 맛집] 호미정-고급삼겹살을 찾는 사람에게 추천

반응형

오늘 리뷰를 할 장소는 바로 문정법조타운에서 삽겹살 맛집인 호미정이다. 이 동네 살면서 4 ~ 5번 정도 재방문했었고, 음식의 맛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에서 다루기로 하였다. 식당의 기본 정보부터 어떤 메뉴를 추천하고, 어떤 장점이 있었는지 최대한 자세하게 기술하도록 하겠다. 

 

 

 

1. 호미정 - 식당 기본 정보

(1) 장소 및 기본 영업 시간 안내

호미정 위치 안내
호미정은 위치가 메인 먹자 골목에 있지만 약간 찾기가 힘들 수도 있다. 

정확한 위치는 정확히 테라타워1차와 2차 사이에 있으니 찾는데 어려움이 없기를 바란다. 

 

  • 영업시간 안내
    • 평일 영업시간: 11:00 ~ 22:00
    • 브레이크 타임: 14:00 ~ 17:00
    • 토요일 영업시간: 16:00 ~ 21:00
    • 일요일 정기 휴무

삼겹살 집이라고 해도 일반적인 집들과 달리 브레이크 타임과 일요일 정기 휴무가 있으니 방문할 때는 꼭 시간을 맞춰서 가도록 하자. 

 

 

 

(2) 가게 분위기 - 키워드별 만족도

호미정 내부 분위기

 

가게는 큰 테이블로 구성이 되어있었고, 최대 수용 가능 좌석은 72석이다. 

  • 청결 점수: 4점 - 가게 안은 정말 너무나도 깨끗하다. 다만 화장실이 공용이라 4점을 주었다. 
  • 가게 안 분위기: 5점 - 야외가 뻥 뚤려있어서 정말 속시원하고, 무엇보다 연기가 차지 않아 좋았다. 
  • 가게 입지: 5점 - 메인 거리에 위치해서 찾기 굉장히 쉬웠다.
  • 서비스 친절도: 5점 - 기본적으로 모든 고기를 구워 주시고, 매우 친절하셨다. 

 

또한 야외에도 약 15 ~ 20명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자리걱정을 할 필요는 없다. 사실 가게가 크면 청결 및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기가 쉽지 않은데, 여기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는 인상을 받았다. 

 

 

반응형

 

2. 추천 메뉴 및 맛 후기

(1) 기본 메뉴 소개

 

호미정 메뉴판

 

메뉴 소개는 아주 간단하게 사진으로 대체한다. 원하는 메뉴와 가격을 찾아보길 바란다. 

 

 

(2) 주문했던 메뉴 소개 - 스페셜 커플 세트

호미정 스페셜 커플

 

  • 맛 평점 후기 - 5점
    • 양: 5점 -  2명이서 먹었고, 냉면까지 시켜 먹었을 때 배가 터지도록 먹었다. 절대 양이 적지 않았다.
    • 맛: 5점 - 고기는 말할 것도 없거니와 여기서 구워주는 치즈가 아주 꿀맛 그 자체였다. 제발 2번 먹어줘라 
    • 청결: 5점 -식탁, 연기흡입기, 불판 상태 모두 아주 깨끗하고 좋았다. 

 

여기서 조금 아쉬웠던 것은 기본찬이 다른 고기집에 푸짐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하지만 모든게 만족했었고, 굳이 단점을 찾아보자면 그렇다는 것이지 절대 큰 문제는 아니었다.

 


 

3.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 - 키워드 정리

 

Keyword1. 단체 회식으로 가고 싶은데, 맛도 있고 시설도 좋은 곳으로 가고 싶은 사람

 

Keyword2. 가게에서 고기를 구워주는 곳을 찾는 사람

 

Keyword3. 기분 좋게 밖에서 고기를 구워 먹고 싶은 사람

 

Keyword4.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가고 싶은 고기집을 찾는 사람

반응형